“면접이 자신있다”…‘청순트임’ 취준생에게 호응
상태바
“면접이 자신있다”…‘청순트임’ 취준생에게 호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상당수의 취준생들이 면접의 성공요소로 첫인상을 손꼽을 정도로 외모는 하나의 스펙이 됐다. 취업성형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취업준비생들 또한 늘었다.

이를 반영하듯 많은 성형외과에서는비교적 짧은 시간에 이미지변화에 큰 영향을 줄수있는 눈성형을 취업성형의 대표적인 수술로 꼽고 있다.

사람들이 선호하는 호감 가는 또렷한 눈을 만들기 위해서는 눈의 모양은 물론 크기나 비율 또한 중요한데이에 쌍꺼풀 수술로는 부족한 눈의 비율을 살려주면서 크기와 모양을 한번에 개선할 수 있는 ‘청순트임’이 취준생들에게큰 호응을 얻 고있다.

청순트임 수술은 윗트임,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동시에 진행하는 방법으로 눈이 짧고 좁은 경우 눈의 앞과 위를 한번에 절개해 또렷하면서도 큰 눈을 만들 수 있으며, 눈꼬리가 올라가 사나워 보이는 인상 역시 뒤트임과 밑트임을 통해 눈꼬리를 내려줌으로써 부드러운 인상으로 교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포레성형외과 이두양 원장은 “청순트임법은 기존 트임수술의 단점을 보완해 좌우눈의 균형과 조화를 맞춰 확실한 눈의 변화를 선사하는 수술방법으로 눈 안쪽까지 꼼꼼하게 절개해 정교하게 고정시켜 봉합해주기 때문에 붓기나 멍이 적고 회복이 빨라 취업준비생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취업성형은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어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나 조급한 마음에 무턱대고 수술을 받을 경우 오히려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에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면접일정을 고려해 자신에게 알맞은 수술 방법과 시기를 결정짓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