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처진 가슴 관리법, 고급 가슴크림 ‘비바크림’ 효능은?
상태바
봄철 처진 가슴 관리법, 고급 가슴크림 ‘비바크림’ 효능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올해 대학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 A(20)양은 캠퍼스 생활을 기대하며 외모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다. A양은 콤플렉스인 가슴사이즈 부분에 있어서 미용관리를 받고 있으며, 성형 수술도 고려하고 있다.

무엇보다 A양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은 몸매 관리다. 살을 빼려고 했지만 작은가슴이 더 작아질 것 같아 선뜻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가슴 커지는 법, 가슴 커지는 방법, 가슴 커지는 운동, 가슴 커지는 마사지법 가슴사이즈 등을 검색해 보던 A양은 다이어트와 가슴크림 사용을 병행하기로 결심했다.

최근 A양과 같이 부작용 우려가 적은 가슴크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여성선호도가 높은 비바크림이 추천되고 있다. 비바크림 제품 중 ‘비바크림플러스’는 스토리온 우먼쇼 공식협찬제품으로,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 5년간 국내가슴크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비바크림플러스에 이어 출시한 ‘비바크림프라임’은 보르피린 성분을 대폭 확대시킨 비바 시크릿 베타 포뮬러 공법 외에도 나이아신아마이드, 카셀린(소시지나무열매추출물) 등의 성분이 보강돼 피부 미백과 주름 관리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20대부터 출산 후 처진 가슴으로 고민하는 30, 40대 여성들 사이에서도 높은 만족도가 나타나고 있다.

비바크림 제품이 추천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적당량의 보르피린이 함유돼 있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보르피린이 많아야 가슴확대크림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는 잘못 알려진 사실이다.

보르피린 개발사인 세더마사는 “보르피린은 적정량 이상 함유되면 효과가 반감되고,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기에 적당한 보르피린과, 그 외 성분들의 조합이 이뤄져야 진정한 보르피린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비바크림 단독사용도 권장하지만 비바밸런스업 제품과 가슴 키우는 운동기구 가슴마사지기인 업플 C/D 제품을 함께 이용하면 가슴 확대와 마사지 효과에 더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만 저가형 유사제품도 시중에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구입 시 주의가 당부된다”고 조언했다.

비바크림 정품은 비바코리아 홈페이지(www.vivakorea.net)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좁쌀여드름 등 여드름 피부관리를 돕는 비바미스트 제품과 카복시 효과의 카복시크림 비바에센스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