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는 커버력 좋은 ‘천연성분’ 비비크림으로 관리해야
상태바
여드름 흉터는 커버력 좋은 ‘천연성분’ 비비크림으로 관리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사춘기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여드름, 트러블 등이 성인이 된 이후에도 생겨 고민하는 남성,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은 빠른 시간 내에 없어지지 않고, 건성, 지성, 복합성 등 각 피부타입에 따른 관리법이 필요해 피부 개선 관리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개선이 어려운 여드름 흉터와 트러블을 비비크림, CC크림,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가리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겟잇뷰티 등에 소개된 커버력이 좋은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거나 피부과에서 제공하는 피부과 여드름 전용 비비크림을 찾기도 한다.

하지만 아무리 순한 비비크림, 순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트러블 피부, 민감성 피부에 계속적인 메이크업은 화장품 화학성분이 그대로 잔류하게 돼 여드름이나 트러블을 더욱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여드름, 트러블용 피부에는 피부 커버와 동시에 여드름 유발 요소를 줄이는 천연성분의 천연비비크림, 천연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천연비비크림으로, 천사연구소의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이 추천되고 있다.

천연유래성분 99.9%로 이뤄진 천사연구소의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은 ECOCERT,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으로 자극이 없고 순하며, 미백성분인 알파-비사보롤,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다. 40여 가지 식물 유래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번들거림이 없으며, 다크닝 없는 지속력을 갖췄다.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은 우수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소문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는 3월 31일 한경비즈니스 주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이 예정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사연구소 관계자는 “많은 전문가들과 매체에 의해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이 호평을 받고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좋은 성분의 제품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천사연구소는 디지털 조선일보에서 주관한 ‘2014 주목받는 유망상품’과 한국경제 비즈니스에서 주관한 ‘2014 프리미엄 브랜드 천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천연 화장품 전문 회사다.

천사연구소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사연구소 홈페이지(www.1004la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