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PC방 콤보 ‘삼성과 조텍이 만나다’ 프로모션
상태바
조텍코리아, PC방 콤보 ‘삼성과 조텍이 만나다’ 프로모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2.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삼성전자의 기계식 키보드 출시에 맞추어 “삼성과 조텍이 만나다.” PC방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PC방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는 조텍의 지포스 GTX960 그래픽카드와 LED 기계식 키보드를 패키지로 묶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또한, PC방에서 꼭 필요한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960 OC 제품과 삼성의 최신 기계식 키보드인 SKM-2000UB, 그리고 PC POP의 JACKPOT 게이밍 장패드이며, PC방을 대상으로 1세트당 33만9000원씩 5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삼성이 선택한 그래픽카드는 조텍의 지포스 GTX960 OC D5 2GB 그래픽카드로 1,177MHz의 베이스클럭과 1,240MHz의 부스트클럭, 7,010MHz의 메모리클럭을 가지며, 현재 지포스 제품군중 PC방에서 좋은 반은을 얻고 있다. 또한,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되는 PC POP의 JACKPOT 게이밍 장패드는 방수 소재로 만들어져 생활 방수 및 청결 유지에 용이하며, 여유로운 길이와 푹신한 5mm의 쿠션으로 사용자에게 편안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임태영 조텍코리아의 세일즈 담당은 “봄을 맞이하여 PC방 업주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고자 삼성전자와 함께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제품을 통한 사업장 업그레이드와 든든한 사후 서비스까지도 한꺼번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