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직거래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 인기
상태바
건축주직거래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의정부에 거주중인 전모씨(35)는 얼마 전 빌라구입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다. 직접 모든 매물을 보러 다니자니 시간이 부족했기 때문이다. 이때 알게 된 것이 인터넷 사이트인 ‘가담(家譚)주택‘이다.

건축주가 직거래로 신축빌라를 분양하는 사이트로 원하는 지역의 매물로 나온 물건과 가격이 표기돼 있어서 원하는 지역의 신축빌라를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전모씨 역시 지역과 가격을 고려해 마음에 드는 곳들만 골라서 직접 방문한 결과 몇 곳만 둘러보고도 대출상담까지 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

전 씨는 “기존 동네 부동산에서는 다른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 그런데 가담(家譚)주택에서는 1:1 맞춤매물 서비스로 본사에서 나온 법무 팀과 전문가를 통해서 대출상담과 전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믿고 맡길 수 있었다”며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한 신축빌라를 내 조건에 맞게 구입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전모씨처럼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젊은 직장인과 신혼부부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의 인기가 높아지는 요인으로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전세난을 꼽을 수 있다. 높은 아파트 전셋값으로 많은 신혼부부들이 다세대·빌라 전세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고 빌라 전셋값이 매매가격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매매로 돌아서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

서울부동산정보광장에 따르면 올해 1월 서울지역 다세대·빌라 매매거래 건수는 2,935건으로 지난해 1월 2,024건보다 45% 증가했다. 이는 같은 기간 아파트 거래 증가율(24%)보다 크게 높은 수치다.

이에 신혼집, 투룸, 쓰리룸, 복층, 역세권, 급매물, 잔여세대, 미분양빌라 등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직거래 사이트 ‘가담(家譚)주택’이 지역별, 금액별, 테마별로 신축빌라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신축빌라 분양 정보 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담(家譚)주택에서는 신축빌라를 매매하려는 매수인들이 내가 어느 위치의 매물을 보는지, 주변의 학군, 편의시설, 교통편까지 고려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신축빌라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지도와 테블릿PC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고객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축빌라 분양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및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 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을 하는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이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www.gadamvilla.com) 또는 전화(02-900-9966)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