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내게 맞는 선생님 선택하는 화상·전화영어 교육기관, 민트영어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내게 맞는 선생님 선택하는 화상·전화영어 교육기관, 민트영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영어교육기관인 민트영어가 지난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상․전화영어부문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되는 등 전화영어1위, 화상영어1위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민트영어는 화상․전화를 통해 현지의 원어민 강사들이 본토 영어를 가르치는 방식으로 수강생이 직접 강사를 선택할 수 있는 ‘선생님 완전히 변경하기’, ‘오늘 하루만 선생님 변경하기’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는 부득이하게 수업을 하지 못하거나 선생님을 바꿔 수강하고 싶을 때 사용하는 등 수강생 중심으로 운영하는 것이다.

또한 의사소통이 기본 수준 이상 돼야 하는 화상영어․전화영어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수강생의 의사소통 수준을 모두 7단계로 체계화했으며, 수강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3단계 무료 레벨테스트를 실시 중이다. 특히 첫 수업에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일주일 이내 무조건 환불해준다.

이밖에도 전화영어 전문 교재를 무료 제공하고, 국내 유일의 길이제한 없는 무제한 영작첨삭 무료 지원 및 녹음파일 제공으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월별 평가서와 왕초보영어강좌, 퀴즈강좌, 영문법 강좌 등 재미있는 영어 관련 동영상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올해 받은 한국소비자만족도 1위는 수강생 분들이 만족해 주신 거라 더욱 뜻 깊은 상”이라며 “영어 공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전화영어추천, 화상영어추천, 전화영어순위, 화상영어순위 등 관련 키워드를 볼 수 있다. 민트영어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