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실용음악학과 돈스파이크 교수, 예능 활약 ‘눈길’
상태바
한국국제예술원 실용음악학과 돈스파이크 교수, 예능 활약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최진수) 실용음악학과 돈스파이크 교수가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돈스파이크 교수는 MBC ‘일밤-애니멀즈’를 통해 ‘유치원에 간 강아지’코너에 출연 중이며, ‘지인이 운영 중인 어린이집에 방문해 일주일동안 코너에 대한 준비를 했다.’라고 밝힌바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세심한 모습을 보인 돈스파이크 교수는 예능 출연뿐 아니라 한국국제예술원 실용음악학과 학생들에게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국제예술원 관계자는 “돈스파이크 교수의 수업을 듣는 학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며 “돈스파이크 교수는 학생들의 가능성을 직접 체크해 폭넓은 수업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은 당연하다”고 밝힌바 있다.

현재 한국국제예술원 실용음악학과는 돈스파이크, 신연아, 찰리정, 이동준 등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이며, 다양한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실기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차별화된 1:1 멘토링 시스템 구축 및 1주일에 한번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위클리 수업, 학자금 대출, 생활관 운영, 신입생 장학제도를 통해 학생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한국국제예술원은 21세기 대한민국 문화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강남 압구정동에 설립된 교육부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교육 기관이다.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추가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 (www.kii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