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아이템 ‘스모크코리아’ 전자담배 인기
상태바
소자본창업 아이템 ‘스모크코리아’ 전자담배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연초 담뱃값 인상과 맞물려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은 바로 전자담배다. 전자담배는 현재 선진국에서 연 20%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국내 시장규모는 연간 10조원으로 추정된다.

이처럼 전자담배 판매가 급증하며 전자담배판매점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전자담배 사업은 초기비용이 크게 들지 않으며 판매점 개설절차 또한 복잡하지 않아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사업자들이 전자담배창업에 눈을 돌리고 있다.

그러나 그 안정성에 대해 아직 논란이 있는 상태다. 이에 전자담배 전문업체 스모크코리아는 뛰어난 성능과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전자담배 SMOKE V1, 그리고 세계적으로 공신력있는 MSDS, SGS 인증을 받은 유럽액상을 판매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스모크코리아 전자담배는 트렌디한 디자인, 안정적인 그립감과 더불어 특수코팅 기술을 도입한 블랙, 화이트, 메탈그레이, 핑크 4가지 색상을 출시해 여성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유럽액상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담배향부터 과일, 커피, 와인, 바닐라 등 40여가지의 다양한 액상을 런칭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한편, 스모크코리아에서는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사업자들을 위해 현재까지 가맹비를 받고 있지 않다. 전략적인 사업 노하우 제공,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한 대리점활성화, 신속하고 완벽한 A/S 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mokekore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