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특강 교수진에 ‘신사동호랭이’ 합류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특강 교수진에 ‘신사동호랭이’ 합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학위 교육기관 서강전문학교는 실기 위주의 현장형 수업으로 유명하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장 연계 강화의 일환으로 2015년도 걸그룹 EXID의 위아래 역주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신사동 호랭이를 특강 교수진으로 영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사동호랭이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마이더스의 손으로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EXID의 <위아래>를 비롯 에이핑크의 <LUV>, 티아라의 <폴리폴리>, 포미닛의 <핫이슈>, 비스트의 <픽션>, 아이유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외에도 수많은 히크곡을 만들어내며 아이돌 최고 히트 작곡가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빠빠빠>로 작년 여름 인기를 끌었던 크레용팝의 3월 컴백 작업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사동호랭이는 이미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과의 멘토링 특강 등 다양한 모임을 통해 서강인들의 열정과 실력에 탄복한 바 있으며, 이번 특강 교수 임용을 계기로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 인재 양성에 주력하면서 작곡 프로듀싱에 대한 생생한 현장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서강전문학교는 신사동호랭이의 소속사인 YBB엔터테인먼트와 협약을 맺고 EXID 위아래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 후원 및 학생 참여를 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에서는 버클리음대 등 해외유학파 출신 교수진을 대거 임용해 학생들의 수준과 능력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형 실기 레슨을 실시해 전문화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기획사 오디션 대비반 운영, 유학영어 집중교육 지원, 창업 및 취업 연계시스템으로 졸업 후 진로를 책임지는 이색 교육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현재 본교는 2015학년도 막바지 추가모집 중으로 3월 3일 입학식을 앞두고 있다. 이날 특강교수로 임명된 신사동호랭이를 비롯 EXID 등 인기 가수들이 초대돼 축하 공연이 이어질 예정으로 예비 신입생들의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실용음악과 이외에도 보컬학과, 작곡미디학과, 피부미용학과, 모델학과, 플라워디자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실용댄스학과, 뮤지컬학과 등을 통해 전문적인 종합예술인을 양성하고 있다.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실기 테스트로 학생을 선발하고 있어 실력파 학생들에게 유리한 전형이다. 현재 서강전문학교 추가정시모집은 홈페이지(www.sg.ac.kr)에서 직접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