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안드로이드 앱 서비스·메인 디자인 개편
상태바
아이템베이, 안드로이드 앱 서비스·메인 디자인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2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사용성·가독성 강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는 안드로이드 거래 앱의 서비스 및 메인 디자인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지난 2014년 1월 이후 약 1년 만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강화, 사용자 분석을 통한 사용성 및 가독성 증진, 트렌드와 편의성에 맞춘 메인 페이지 수정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최근 본 물품 리스트의 빠른 접근을 통한 개인화 맞춤형 서비스가 추가됐으며, 사용빈도가 높은 거래 및 부가서비스 UI를 전면에 강조했다. 또한 물품 리스트 필터 기능을 추가해 물품 검색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변경된 앱 메인 UI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해 사용자들이 변경된 서비스로 인한 혼선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측면도 강화했다. 앱을 통한 거래 기록이 없는 회원들을 위해 1000원 상당의 슈퍼쿠폰(거래금액 및 게임 제한 없이 사용 가능)을 100% 증정하며, 첫 구매 완료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현재 웹 페이지에서만 구현됐던 `출석체크 이벤트’를 모바일로도 옮겨와 이벤트 참여자에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상시 지급할 예정이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부 이사는 “직관적 사용이 가능한 앱 기능 개편으로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쉽고 빠른 거래 환경 제공을 넘어서, 사용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안하는 수준 높은 모바일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2년 아이템 거래 업계 최초로 출시된 아이템베이 앱은 웹 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의 거래 환경 구현, 마일리지 및 할인쿠폰 웹-모바일 연동, 앱 전용 이벤트 및 다양한 채널링 게임서비스로 누적 다운로드 수 90만 회를 기록하며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앱으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