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로 사랑받는 이유·소음순수술로 자신있는 이유
상태바
이쁜이수술로 사랑받는 이유·소음순수술로 자신있는 이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뻐지고 싶은 여성의 욕구만큼이나 수많은 성형수술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성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비단 외모에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최근 들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삶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좀더 세밀하고 근원적인 성형,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성기능 개선을 위해 성적인 자신감을 회복시켜주는 이쁜이수술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질성형을 떠올리는데 질축소수술인 이쁜이수술, 처녀막복원수술, 소음순수술, 음핵성형술, 요실금수술 등 질성형수술의 종류는 다양하다.

질이나 골반근육, 회음부 상태에 따라 이쁜이수술보다 업그레이드된 지렁이수술이 필요하게 된다. 잦은 성관계, 출산의 경험, 요실금증상, 갱년기 등으로 인해 질은 예전처럼 최적의 상태는 아니지만 갱년기증상은 질수축력을 높여주는 케겔운동을 통해서도 어느 정도는 개선할 수 있다.

성적쾌감을 높여주고 지스팟 자극으로 멀티오르가즘을 가능하게 하는 케겔운동의 원리는 괄약근을 강화하고 근력을 키워 질수축력을 높여주는 운동이다. 골반 아래쪽에 위치한 괄약근은 케겔운동을 통해 젊은 시절의 강도를 되찾자는 것이 바로 케겔운동의 목적이다.

대표적인 질성형으로 불리는 질축소 이쁜이수술은 늘어지고 넓어진 질 내부를 좁혀주는 방식으로 수술 후 부부관계는 8주 이후부터 하는 것이 좋다. 특히 레이저를 이용한 이쁜이수술은 수술시 통증이나 출혈이 적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생기를 잃어 가는 것처럼 여성의 소중한 그곳도 점차 변해간다”며 “질이 느슨해지는 경우 대부분 밖으로 드러내지 못하고 혼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비밀이 철저하게 보장되는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이쁜이수술 시간은 한 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상담과 검사 그리고 이쁜이수술이 하루에 모두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입원이 필요 없고 일반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비밀리에 수술 받기를 원하기는 여성들도 있는데 이 또한 충분한 협의가 가능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질 입구 날개부분의 민감한 조직인 소음순이 검고 늘어지거나, 한쪽만 유난히 길 경우 레이저를 이용한 소음순성형수술이 효과적이다. 늘어진 소음순의 경우 꽉 끼는 바지를 입었을 때 통증을 유발하기도 하고 검고 소음순비대증일 경우 신경이 쓰이기도 하는데 소음순수술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성인 여성들 중 상당수가 질수축과 회음부의 문제로 수치심과 불안감을 느끼고 고통 받고 있다면 본인 스스로 적극적인 해결 의지를 가질 필요가 있다. 이쁜이수술 비용은 천차만별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질성형잘하는 곳에서 전문적인 산부인과 상담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