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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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도비·제일기획, 디지털 마케팅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2.23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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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제일기획의 컨설팅 서비스 결합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와 제일기획(대표 사장 임대기)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과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제일기획이 가진 마케팅 분야에서의 경험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인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를 결합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억 대표는 “사물인터넷이 몰고 올 디지털 혁명을 앞두고,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을 바탕으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며, “마케팅과 기술 분야 대표 기업인 어도비와 제일기획 두 회사가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도비는 이미징 소프트웨어 포토샵의 25주년을 맞아 포토샵을 활용해 작품 활동을 펼치는 25세 이하의 창의성 있고 뛰어난 비주얼 아티스트 25명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아티스트들은 비핸스(Behance)에 작품을 업로드하고 “Ps25Under25”를 태그하면 된다. 차후 선발된 아티스트들은 포토샵 인스타그램(@Photoshop)에 2주에 걸쳐 그들의 작품과 함께 전 세계에 소개된다.

샨타누 나라옌(Shantanu Narayen) 어도비 CEO는 “지난 25년간 포토샵은 데스크톱 퍼블리싱부터 패션 화보, 영화 제작, 웹사이트 디자인, 모바일 앱 제작, 그리고 이제는 3D 프린팅까지, 아티스트들과 디자이너들이 아름다운 이미지와 변형을 통한 창의적인 작품을 빚어낼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어왔다”며, “포토샵은 산업과 크리에이티브 가능성의 역사를 계속 고쳐 쓰고 있으며, 특히 오늘 날에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덕분에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이러한 ‘포토샵의 마법’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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