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입학·졸업’ 선물 추천…새로운 시작 응원
상태바
투미, ‘입학·졸업’ 선물 추천…새로운 시작 응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가득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입학·졸업 시즌을 맞아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선택에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투미(TUMI)는 입학과 졸업, 사회 초년생의 새로운 시작과 끝을 응원하는 입학·졸업 선물로 실용성과 활동성이 강조된 백팩을 추천한다.

알파 브라보 캐논 백팩(Alpha Bravo Cannon Backpack)은 활동적인 분위기의 캐주얼한 백팩으로 그레이(Grey) 바탕에 블루(Blue) 포인트가 더해진 유쾌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노트북, 태블릿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패딩 처리가 된 별도의 수납공간, 다양한 내외부의 수납공간은 편리한 수납을 도와준다. 또한, 이니셜을 각인시킬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함을 더했다.

보야져 칼레 백팩(Voyageur Calais Backpack)은 경량 나일론 소재에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백팩이다. 어디에나 매치하기에 좋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전용 수납공간, 다양한 내외부의 수납 포켓 등 실용성까지 갖췄다.

입학·졸업 시즌, 그들의 열정, 꿈과 함께할 투미는 새롭게 그랜드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비롯한 국내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미는 롯데백화점 본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고급 펜슬 케이스를, 여행 캐리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레더 엔베로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