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설 맞이 이벤트…“무료영상 몰아보고 곰캐시 받자”
상태바
곰TV, 설 맞이 이벤트…“무료영상 몰아보고 곰캐시 받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미디어 곰TV(www.gomtv.com)가 설 연휴를 맞아 영화, 드라마, 예능, 웹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곰TV 웹 혹은 모바일 앱, 곰플레이어에서 로그인한 후 무료영상을 시청하면 시청편수에 따라 곰TV에서 유료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곰캐시를 전원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곰TV에서 무료 영상 20편, 30편, 50편 시청에 이를 때마다 곰캐시 500원, 1,000원, 2,000원이 각각 증정돼 최대 3500원 상당의 곰캐시가 발급된다.

설 연휴 곰TV에서는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왕의 남자’ 등 가족영화를 비롯 막히는 귀성길 아이들을 달래줄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 ‘빌리와 용감한 녀석들 2’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웹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취향에 따라 짧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낵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한편 연휴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매일 500명에게 곰TV 최신 영화를 비롯한 유료 VOD 콘텐츠를 반값에 시청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곰T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한 10명을 추첨해 이승기 문채원 주연의 영화 ‘오늘의 연애’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설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