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카’ 캐릭터 애니메이션 설날맞이 영상 공개
상태바
LG전자, ‘아카’ 캐릭터 애니메이션 설날맞이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www.lge.co.kr)가 설날을 맞아 신개념 스마트폰 ‘아카(AKA)’의 4가지 캐릭터가 주인공인 애니메이션 ‘로터리파크’의 설날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도입 부분에서 ‘아카’의 4가지 캐릭터 아트토이인 우키(Wooky, 화이트), 요요(Yoyo, 핑크), 에기(Eggy, 옐로우), 소울(Soul, 네이비)이 ‘아카’ 스마트폰과 함께 등장한다. 아트토이는 기타, 드럼 등 각자의 악기를 손에 쥐고 있는 모습에서 애니메이션 ‘로터리파크’ 주인공으로 변신, 공연을 펼쳐 깜짝 즐거움을 안겨준다.

‘로터리파크’는 LG전자와 애니메이션 ‘라바’ 제작사인 ‘투바앤(TUBAn)’이 기획 단계부터 ‘아카’ 캐릭터와 관련 스토리를 공동 개발한 애니메이션이다. LG전자는 지난 해 11월 ‘아카’ 출시와 함께 ‘로터리파크’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으로 티저 영상 공개, 설날맞이 영상 공개 등 이색 제휴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터리파크’ 주인공들이 들려주는 공연과 새해 인사는 LG모바일 유투브 공식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아카’폰에서도 컴인앤(Come in&) 위젯 접속→툰(t-00-n) 탭을 이용해 ‘로터리파크’ 공식 채널에서도 상영 가능하다.

‘아카’는 구입할 때부터 4가지 페르소나(Person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LG전자의 신개념 스마트폰이다. 각각의 페르소나는 ‘움직이는 눈동자’ 형상, 컬러, UX, 효과음 등이 다르다.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FD 이철훈 상무는 “아카를 필두로 다양한 업계와 협력하고 이를 지속 이어나가며, 문화 협력 마케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아카 캐릭터가 들려주는 연주와 새해인사로 훈훈한 명절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