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로 거듭나는 산부인과 질성형수술, 질염에도 효과적
상태바
이쁜이수술로 거듭나는 산부인과 질성형수술, 질염에도 효과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남녀모두 결혼생활을 하다 보면 어느새 갱년기에 접어들 나이가 되었고, 나타나는 우울증이나 발열 안면홍조 그리고 부부관계에서는 질의 건조함으로 인해 성교통과 질염의 재발이 많아지고, 남성의 경우 성기능장애로 알려진 조루나 발기부전으로 고민을 한번쯤 함에 따라 발기부전치료제에 좋다는 정력제나 정력식품들을 섭렵하게 된다. 

타이틀처럼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로 거듭나는 질 성형수술이 도움이 된다. 부부간의 활력 있는 성생활을 위한 효과적인 예방차원에서 여성갱년기 증상의 경우 여성전문병원에서 이쁜이수술과 소음순수술등 명절 전후 스트레스로 인한 오줌소태나 방광염, 질염증상이 있는 경우 산부인과 상담을 받는 것을 권한다.

신혼 때는 부부성생활이 잦은 편이었는데 출산이나 결혼횟수가 지나면서 서로간의 매력이나 성적인 자극이 떨어지면서 부부관계 횟수가 줄어드는 경우가 많아 갱년기에 접어들거나 젊지만 바쁜 생활구조에 의해 잠자리를 거부하거나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 부부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여성들은 내가 남편에게 만족을 못시켜 그런 것이 아닌가 신경이 쓰이게 되고 주위에서 이쁜이수술을 받고 부부 사이가 좋아졌다더라 하는 귀동냥도 들어볼 수 있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이쁜이수술 방법은 병원마다 차이가 난다고 한다. 우선 수술시에는 부분마취 하에 수술시 이야기하면서 수술과정을 지켜보면서 촘촘하게 질 안쪽부터좁은 통로를 잘 만들어가면서 수술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질 입구는 놔두고 안쪽만 하는 곳도 있다.

하지만 예민한 신경이 많이 분포돼 있는 질 입구는 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전문 산부인과에서 질안쪽끝벽부터 입구까지 촘촘하게 주름을 넣어 근육복원까지 잘돼 임신전 처녀의 해부학적인 구조로 원상 복귀하는 질수축이 잘되는 업그레이드된 질 성형을 받는 것이 좋다. 입구를 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입구부터 짱짱한 느낌이 잘 들지 않기 때문이다.

지렁이수술(예쁜이수술 또는 이쁘니수술)은 질축소와 동시에 골반과 자궁을 연결하는 근육을 복원시켜 요실금까지 치료 및 예방을 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양귀비 수술은 케겔운동과 더불어 질축소를 같이 병행했을 때 효과가 더 좋다.

질건조증으로 인한 섹스리스 부부의 부부관계는 질수축 운동으로 개선이 가능하지만 질의 수축력을 강화시켜주는 케겔운동과 함께 지스팟을 발달시켜주는 양귀비수술을 권한다.

이물질을 삽입해 출산시 다시 제거해야 하는 임플란트 질성형 보다는 지스팟수술과 함께 이쁜이수술의 한단계 업그레이드 수술이며 이름이 같으나 수술방법은 병원마다 분명히 다르므로 명기수술을 받을 경우 효과는 달라진다.

명기가 되는 법을 습득하기 위해 질수축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다. 성관계시 삽입할 때 꽉 물어주는 역할을 해줄 수 있을 때 명기 같다는 표현을 한다. 타고난 명기가 아니라면 질성형(양귀비수술, 퀸수술, 다이아몬드 명기수술)을 통해 명기처럼 물어줄 수 있을 때 자신감은 비로소 상승된다. 질성형만을 전문으로 하는 산부인과 수술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