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안전운전하고 주유비 지원받자”
상태바
“귀성길 안전운전하고 주유비 지원받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1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설맞이 귀성길 안전운전 이벤트’ 실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민족 대이동 설을 앞두고 ‘설맞이 귀성길 안전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의 안전코인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맞이 귀성길 안전운전 이벤트는 차량 통행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설 연휴를 맞이해 운전자들에게 안전운전을 독려하고 즐거운 귀성길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귀성 행렬이 시작되는 2월 16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각 도로 구간에서 규정속도를 준수한 운전자는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와이파이 앱을 통해 내비게이션에서 전송받은 자신의 규정속도 준수율을 확인, 페이스북에 주행기록을 공유하면 된다. 

안전운전 이벤트에 참여한 운전자들 중 규정속도 준수율이 우수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GS 모바일 주유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안전코인은 운전자가 내비게이션에서 제시하는 안전운전 미션을 수행하면 가상 코인을 지급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전자의 다양한 운전 패턴을 측정하고 이를 점수화해 잘못된 운전습관을 고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와이파이 동글 연결과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안전코인 서버에 접속, 다른 운전자들과 자신의 안전운전 점수를 비교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주행기록 정보를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로 공유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