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전자담배, 다니엘 '베가 프리미엄2' 고객만족도 가장 높아
상태바
안산전자담배, 다니엘 '베가 프리미엄2' 고객만족도 가장 높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담배 가격이 인상되면서 전자담배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 국내 전자담배 업체들은 앞다퉈 다양한 장점을 내세운 전자담배들을 출시하고 있지만 막상 구매자들은 다양한 전자담배와 비슷한 성능들 때문에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대표적 전자담배 업체인 다니엘코리아는 기능, 디자인, 비용 등을 모두 만족시키는 ‘베가 프리미엄2’를 출시하며 전자담배 구매자들의 반응이 좋다.

베가 프리미엄2는 슈퍼 리튬 이온 배터리를 채택하고 기존 650mAh 배터리에서 450mAh로 바뀌며 더욱 오래가지만 오히려 사이즈는 작아졌다. 특히 기존 전자담배 배터리의 안정성 문제도 방전 및 과충전 장치를 탑재해 획기적으로 개선해 흡입 시 발생하는 코일의 온도가 일정 온도를 넘어서면 코일의 전력을 차단해 코일의 손상을 최소화시켜 노후화를 막는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실제 베가 프리미엄2는 기존전자 제품의 일반코팅에 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크리스탈 세라믹 고급 도금 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여 외부 충격에 강력해졌다. 또 전자담배의 흡입감의 중요 조건인 드립팁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기존 전자담배의 흡입감에 비해 우수해졌다.

이러한 장점들 덕분에 베가 프리미엄2는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베가 프리미엄2 구입은 전국 각지 200여개 다니엘코리아 매장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6개월 무상 A/S서비스도 진행중이다. 가까운 지점은 다니엘코리아 홈페이지(www.daniel-sn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산전자담배 다니엘매장 담당자에 따르면 “베가 프리미엄2를 중심으로 전자담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베가 프리미엄2는 기능과 디자인이 우수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전자담배 및 액상구입 관련 문의는 다니엘전자담배 안산점(안산시 단원구 초지동 743-4 태영타운 112호, 031-410-6482)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