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보청기, 갤럭시 S5 스마트폰 전용 앱 출시
상태바
리사운드보청기, 갤럭시 S5 스마트폰 전용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 제공 … 구글 플레이서 무료 다운로드

리사운드보청기(대표 장규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삼성 갤럭시 S5에서 리사운드 스마트 보청기를 무선으로 직접 제어할 수 있는 리사운드 스마트 앱(ReSound Smart app)을 출시했다.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사용자의 청취 경험을 자신의 기호와 필요에 맞게 쉽고 직관적으로 개인맞춤할 수 있으며, 2014 CES에서 세계 최초의 스마트보청기 리사운드 링스(LiNX)를 출시한 이후, 유소아 전용 스마트보청기 리사운드 UP Smart와 고심도난청자를 위한 고출력 파워형 보청기 리사운드 엔조(ENZO)를 통해 업계 최초 스마트 보청기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보청기 무선 볼륨조절 ▲음질 설정 ▲자주 방문하는 장소에 따른 보청기 설정 자동 변경 ▲잃어버린 보청기 위치를 확인하는 내 보청기 찾기 기능 등. 사용자는 보다 직관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보청기 설정을 개인의 청취 환경 및 기호에 따라 맞출 수 있다.

모든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MFi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애플의 iOS 기기와 무선으로 다이렉트 스트리밍이 가능해 사용자는 마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듯 스마트폰에서 보청기로 직접 전화통화를 하고,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악을 듣고, 영화 및 TV를 감상할 수 있다.

리사운드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2015 CES에서의 혁신상 등 다양한 수상을 통해 리사운드보청기는 세계 최초 유일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연동 보청기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이번에 출시한 안드로이드 연동 스마트폰 앱은 완벽한 한글화까지 지원해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화했다는 평가다”고 밝혔다.

리사운드보청기의 스마트보청기는 리사운드가 독자개발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보청기 전용 무선 칩셋 스마트레인지(SmartRange) 플랫폼을 탑재해 3세대 2.4GHz 보청기 전용 무선 기술과 스마트 블루투스 기술을 통합한 세계 최초의 보청기다.

애플 iOS 연동 보청기는 현재 전국 개인 및 종합병원 이비인후과에서 전문의 처방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삼성 갤럭시 S5와 연동하는 리사운드 스마트보청기는 3월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은 구글 플레이에 정식 등록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