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 인터넷강의 전문교육 ‘검패스’,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상태바
검정고시 인터넷강의 전문교육 ‘검패스’,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정고시 인터넷강의 전문교육 아토즈에듀 검패스(www.gumpass.com)가 지난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 온라인교육(검정고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검패스는 12년 전통의 온라인 검정고시 전문그룹으로 검정고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을 지원하고 새롭게 변경된 교과과정에 맞춰 인터넷강의를 개편,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전문 학습 커리큘럼을 도입해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의 기쁨을 누리는 등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검패스 교재는 EBS 수학스타강사 유상현 강사 등 EBS 전․현직 각 과목별 스타강사들이 직접 저술했으며, 강의는 과년도 시험을 완벽히 분석해 출제 경향이 높은 문제와 알찬 해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결과 2014년 1회 시험에서 95% 이상의 적중률을, 같은 해 8월 치른 2회 시험에서도 97% 이상의 적중률을 기록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 밖에도 업계 최초로 프리패스 과정을 도입해 EBS 전․현직 스타 선생님들의 전 강의를 3일 동안 무료로 보고 수강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검정고시 시작할 때 자신의 실력을 진단할 수 있는 GTA(온라인 모의진단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검정고시 초보 수험생들에게 검정고시 입문서 ‘초보수험가이드 E-Book’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업계 최초로 2015년도 제2회 검정고시 대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음 회차까지 무료로 연장해주는 합격보장제를 실시한다.

아토즈에듀 검패스 최하영 총괄본부장은 “검패스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합격을 위해 노력해준 수험생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 큰 사명감을 갖고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여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모두 합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검패스는 오는 4월 12일 치러질 2015년도 제1회 전국 검정고시 시험에 대비해 고득점 실전마무리를 위한 ‘실전합격반’과 속전속결로 빠르게 합격이 가능한 ‘벼락치기 개념합격반’을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