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와 이색 데이트를 한번에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상태바
결혼준비와 이색 데이트를 한번에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보통 상견례를 통해 결혼 날짜가 정해지면 예비 신랑, 예비 신부들은 본격적으로 결혼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준비가 처음이고 막상 준비하려니 뭐부터 시작 해야 되는지 몰라 주변지인들에게 조언을 듣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아도 아마 막막할 것이다.

웨딩컨설팅 전문가들은 이렇게 결혼 준비가 만만치 않다는 것을 느꼈을 때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된다는 의견을 낸다.

매번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때마다 연일 화제를 낳았던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가 2015년도 입춘이 두 번 든다는 의미의 쌍춘년을 맞아 결혼 준비를 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와 이색데이트를 한 번에 제공해 화제다.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에서는 여태껏 진행됐던 웨딩박람회와는 다르게 저렴한 스드메(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메이크업)나 웨딩홀 결혼식장 예약, 피로연, 신혼여행 허니문뿐 아니라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직접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직접 즐기며 체험하자!’라는 모토의 체험형 부스를 설치해 웨딩준비에 지친 예비 신랑을 위한 리프팅 스킨케어 서비스, 나만의 웨딩메이크업 스타일링과 웨딩메이크업 시연을 볼 수 있는 웨딩메이크업 체험, 나에게 딱 맞는 맞춤형 드레스 라인을 찾을 수 있는 웨딩드레스 피팅이 준비돼 있다.

또한, 스페셜 이벤트로 준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초대전 행사장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은 후 그 다이아몬드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진위여부를 확인해 진짜 다이아몬드를 뽑은 예비부부들에게 다이아몬드 원석을 주고 있다.

게다가 값비싼 꿈의 럭셔리 드레스를 직접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명품 수입드레스 피팅전과 저렴한 가격에 스드메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VIP초대전 다이어트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를 통해 그간 지루했던 결혼준비의 과정과 정보 등을 전문가와 함께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준비했다”며 “예비신혼부부들은 따로 바쁜 시간을 쪼개 결혼준비를 서둘러 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트와 결혼준비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웨딩 준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5번째 웨딩스토어 웨딩박람회 웨딩&혼수 초대전은 2월 13일(금)부터 2월 15일(일)까지 진행되며 웨딩스토어 사옥(청담동 50-10 에이트리움 전시장)에서 열린다.

웨딩스토어 웨딩&혼수 초대전의 자세한 정보와 사전 신청 예약은 웨딩스토어 홈페이지(weddin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