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특화 어플 얼리버드, 설날 이벤트 실시
상태바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특화 어플 얼리버드, 설날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2.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특화 어플리케이션 얼리버드는 오는 13일, 설날 맞이 모바일 게임 유저를 위한 대규모 ‘EarlyKeep 이벤트’와 ‘추천King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는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무료로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이다.

‘EarlyKeep 이벤트’는 선착순 10,000명에게 얼리버드 앱 설치 후 유지만 해도 얼리버드 스토어에서 서머너즈워, 진삼국대전, R U READY 등  인기 게임 유료 아이템,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wing 포인트를 총 4주 동안 매 주 1,000포인트씩 총 4,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천King 이벤트’는 친구 추천을 가장 많이 한 유저 1~30위까지는 모두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30명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은 얼리버드 사용자가 친구에게 얼리버드 게임을 추천하고, 상대방이 얼리버드 가입 시 친구의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추천이 완료 된다. 

얼리버드 측은 “이번 설날을 시작으로 하여 총 5,000만원 이상의 게임 아이템 및 다양한 경품을 얼리버드 유저를 위해 제공 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앞으로도 유저를 위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설날 맞이 대규모 이벤트는 얼리버드 어플리케이션에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angyoo.earlybird’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