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잡티제거에 탁월한 효과 블랙아웃 미백크림 열풍
상태바
기미잡티제거에 탁월한 효과 블랙아웃 미백크림 열풍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연예인의 뽀얗고 하얀 우유빛 피부는 일반인들의 로망이다. 최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깨끗한 피부에 열광하면서 피부과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과에서는 기미잡티제거 방법으로 IPL, 레이저토닝, 백옥주사 등을 추천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선뜻 시술을 받는게 쉽지 않고 일부에서는 피부과 시술을 받아도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홈케어 제품으로 화장품을 선호하고 있다.

집에서 관리하는 미백 제품은 가격이 시술에 비해 저렴할 뿐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톤이 밝아지고 기미잡티제거에 효과를 보이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높아진 인기만큼 제대로 된 미백크림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

미백크림은 우선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크림이여야 하며, 제품의 전성분을 확인해 파라벤, 동물성오일, 광물성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 등이 없어야 한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2014년도 뷰티파워카페 및 파워블로거를 통해 안전한 미백크림 및 기미없애는 방법, 기미잡티제거, 기미잡티 없애는 크림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6회 연속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탁월한 효과로 인기가 높다. 

블랙아웃 측은 시중에 미백기능성이 입증되지 않은 크림을 사용하고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으므로 반드시 식약처에서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하며, 제품에 대한 과대 광고에 현혹되어선 안 된다고 당부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수은 불검출 검사, 미백 기능성 입증, 에코서트 유기농 성분 등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블랙아웃이 유명해 질 수 있었던 건 고객들의 입소문이 제대로 나면서 지금의 블랙아웃이 있게 됐다며 꾸준히 사용한다면 누구나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최근 시술보단 홈케어로 관리를 하는 게 편하고 접근하기도 쉬워 깨끗한 피부를 위해 미백크림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블랙아웃 미백크림 역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미백크림으로 자리 잡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 이들은 기미잡티제거 크림 블랙아웃 최고, 기미잡티가 흐려지고 있어요, 블랙아웃 미백크림 이름만큼 효과 좋네요, 피부좋아지는법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과 IPL, 레이저토닝 시술 후 부작용이나 사후관리 등으로 고민이 있거나 기미, 잡티, 색소침착 등으로 고민이 있다면 블랙아웃 홈페이지(www.blackxout.co.kr)에서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