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으로 소개된 ‘함지박치즈등갈비’ 원조의 맛 인기
상태바
대학로 맛집으로 소개된 ‘함지박치즈등갈비’ 원조의 맛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입춘이 지나고 봄과 개학이 기다려지는 시즌인 요즘, 항상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곳, 서울에서도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이 바로 대학로이다. 

대학로는 4호선 혜화역에 위치한 곳으로써, 연극 공연과 콘서트가 많이 열리고 있어서 수많은 커플 혹은 친구들끼리 공연을 보고 나서 스마트폰을 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해본다. 그 중에서도 2014년을 강타하고, 2015년까지 그 인기를 끌고 갈 대표음식이 바로 치즈등갈비이다.

최근 들어 유사한 치즈등갈비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맛과 서비스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등갈비의 원조가 바로 종로구 대학로135-8에 위치한 함지박치즈등갈비이다.

함지박은 모짜렐라 자연 100% 치즈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얼마 전에 방영된 MBC 불만제로에서 순수100% 치즈만을 사용하는 유일한 브랜드로 선정이 되어서 큰 화제를 몰고온 곳이기도 하다.

대학로맛집(혜화역맛집)을 이미 사로잡고 정착한 곳이 종로구 대학로 135-8 에 위치한 함지박치즈등갈비 대학로점이다.  이곳은 단곤솔님이 많이 있기로 유명한 곳이다.  이곳의 주력 메뉴는 치즈가 푸짐한 매운치즈등갈비와, 여러 가지 맛의 치즈를 찍어먹을 수 있는 퐁듀매운치즈등갈비로 2가지이다.

맛도 매운맛, 아주매운맛, 무진장매운맛, 바비큐맛을 선택해서 골라서 먹을 수 있으며, 두가지 맛을 함께 주문할 수도 있다.  2층에는 단체 예약이 가능한 최대 50석의 좌석이 있으며, 운영시간은 점심12부터 밤12시까지 연중무휴이다. <함지박치즈등갈비 문의 : 02-743-77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