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제품 꼼꼼히 따져 봐야…탈모샴푸 최강자 ‘폴리젠샴푸’ 인기
상태바
탈모제품 꼼꼼히 따져 봐야…탈모샴푸 최강자 ‘폴리젠샴푸’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작년 11월 27일에 홈쇼핑 런칭하여, 첫방송 만에 조기매진을 달성 이후로 1월 현재까지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폴리젠삼푸는 무려 ‘1초에 2개씩’ 팔리며, 홈쇼핑 런칭 2개월 만에 60만개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홈쇼핑 업계와 탈모제품 업계를 놀라게 했다. 또한 대형 포털사이트와 국내 유명 오픈 마켓에서 탈모샴푸 1위를 차지하기도 하며, 탈모로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 하고 있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의이인 추출물, 고삼 추출물, 쑥 추출물, 감초 추출물과 멘톨, 살리실릭애시드, 효모 추출물, 비피두스 추출물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피트러블을 완화하고 예방하고 있으며 두피를 개선하고 모발을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과 같은 영양성분이 들어 있어서 모근을 강화하고 모발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탈모전용샴푸이며 동시에 천연한방샴푸이기도 하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해야 하는 탈모인들에게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폴리젠샴푸’는 美식품의약품안전처(FDA)에서 탈모예방과 양모효과를 인증받으며 의약외품으로 등록이 되었다. 또한 회원수가 12만에 달하는 대표적인 탈모카페에서 공동구매로 매진됐으며,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샴푸부문’ 대상, 대한두피협회 공식 탈모관리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는 등 잇따른 탈모관련 기관과 단체들의 검증으로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다.

이런 폴리젠샴푸의 인기로 인해 ‘폴리젠샴푸’를 모방한 미투제품(모방제품) 또한 늘고 있다.  이에 닥터포헤어 측은 “타사의 탈모샴푸들이 폴리젠샴푸의 우수성과 그 효과를 인정하고 폴리젠샴푸의 제형과 향, 성분배합을 모방해 프리미엄 리뉴얼을 시도하고 있지만, 폴리젠샴푸는 포헤어 모발이식센터와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의 연계로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그 어느 곳에서도 절대로 따라 할 수 없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개인별 모발상태에 대해 궁금한 점이 1:1 상담이 가능한 고객만족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고 하니 닥터포헤어 홈페이지(www.drforhair.co.kr)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상담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