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서 챙기는 건강…피로에 좋은 팔도누리 한방차
상태바
마시면서 챙기는 건강…피로에 좋은 팔도누리 한방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업무량이 많은 현대인들은 피로는 쉽게 누적되지만 그에 반해 운동을 하거나 보약을 지어먹는 등의 건강관리는 소홀한 편이다. 그도 그럴 것이 너무 바쁘기 때문에 건강에 신경을 쓸 여유가 없는 것이다.

건강관리는 꾸준한 운동과 좋은 음식 등으로 보양하여 오랫동안 시간을 들여서 진행해야 하는 것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그럴 여유를 갖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그 대책으로 보약을 지어먹곤 하는데 이마저도 한의원에 왔다갔다 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 많다.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 건강차, 한방차는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체질을 몰라도 내가 지금 아픈 곳,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곳에 따라 세세하게 구분되어 있어 그에 맞춰 먹으면 된다.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 등 한의학의 사상의학 대신 간, 위, 뼈, 혈액순환, 피로회복 등 증상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렇게 증상에 초점을 맞춰 분류를 해 놓으니 체질을 몰라도 남녀노소 쉽게 구매하여 먹을 수가 있다. 부작용도 없어서 선물로도 제격이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에게는 피부에 도움이 되는 세트를, 성장기 어린이에게는 성장기에 도움 되는 세트를,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에게는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세트를 먹으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종류도 다양하다. 물에 끓여 우러나온 물을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마른 약재 그대로를 묶어놓은 구성이 있는가 하면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쉬운 팩이나 환으로 구성된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먹는 방법도 기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것이다.

팔도누리에서는 간에 좋은 음식, 뼈, 관절, 허리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위와 장에 좋은 음식, 기관지에 좋은 음식, 피로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모발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숙면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약초 등 많은 재료와 상품을 갖추고 있어 한번에 다양한 쇼핑도 가능하다.

현재 설을 앞두고 자연누리에서는 팩으로 구성된 차 세트를 3박스 이상 구매하면 1박스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한 박스씩 선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확인 가능하고 구매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