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름다움의 정석을 집도하는 병원, 업투씨성형외과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아름다움의 정석을 집도하는 병원, 업투씨성형외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슴전문 및 필러성형전문 성형외과 업투씨성형외과(http://up2c.co.kr/)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가슴성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업투씨성형외과는 100%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집도하며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업투씨성형외과만의 독창적인 아쿠아필링, 필러 시술법, 업투씨 V리프팅 등을 구축했다. 또한 전문의료장비 및 응급구조 장비를 구축해 발생 가능한 위급상황에 대비하며 상담센터와 수술센터 층의 분리로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최고의 의술에 걸맞은 최첨단 편의시설은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또한 전문적인 시술을 위해 마취과 전문의와 수술집도의, 전담 간호사가 1:3으로 환자의 건강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업투씨성형외과의 신준호 대표원장은 ‘아쿠아필링’ 마스터트레이너 자격을 획득하면서 국내 필러시장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이는 국내 전문의로서는 현재 신준호 성형외과전문의가 최초로 취득한 것으로 그 전문성을 입증 받은 결과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