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홈서비스 산업 선두주자, 홈스토리생활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홈서비스 산업 선두주자, 홈스토리생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새로운 가사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스토리생활(www.homesaeng.com)이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홈스토리생활은 가사․음식, 산후, 포장이사, 청소 등의 가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스토리생활은 전국 26개의 가사서비스 지사와 3,000명의 홈매니저로 세밀한 관리시스템을 진행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전담 슈퍼바이저를 배정해 고객의 상황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스토리생활은 서비스 도중 발생되는 파손․인사 사고에 대해 배상책임보험, 파손보상약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서비스 요구 수준에 따라 홈매니저, 스타매니저, 마스터매니저라는 경력단계별 서비스 제도를 실시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고객들에게 보다 믿을 수 있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사도우미 채용 시 철저하게 신원을 검증하며 홈매니저 민간자격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홈스토리생활 한정훈 대표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매니저 교육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이용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수준 높은 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평생 일자리를 만들고 나누어서 중·장년층에게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경감시켜주어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발전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