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다년간의 수술방법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사랑 산부인과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다년간의 수술방법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사랑 산부인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여성병원 한사랑산부인과(www.hansarangobgy.co.kr)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산부인과(여성성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사랑산부인과는 여성성형을 통해 여성의 자신감 회복과 부부관계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질성형수술을 전문으로 시행하는 산부인과로,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양귀비수술, 음핵노출술 등 질성형을 진료/치료하고 있다.

더불어 갱년기증상 여성의 요실금 치료와 메조테라피, 지방분해주사 등 다양한 치료법을 이용한 인천서구에 검단 비만센터를 함께 운영,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사랑산부인과는 여성성형마다 적합한 사후관리법을 자세히 제시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각종 국내외 세미나와 각종 언론 및 네이버 전문 의료 상담의로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저서 <속 좁은 여자가 더 행복하다>의 출간을 통해 다년간의 경험과 행복노하우를 전달한 바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