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상조 업계 1위, 프리드(preed)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상조 업계 1위, 프리드(preed)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상조 대표 브랜드 프리드(www.preedlife.com)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 주관하고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프리드라이프(구 현대종합상조 )의 대표 브랜드 ‘프리드(Preed)’는 생전에 미리 장례에 필요한 물품 및 경비를 준비해 경제적 부담이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프리니드(Pre-Need) 제도에서 착안한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이다 . 이는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포착한 것으로 프리드라이프를 업계 1위로 견인한 대표 브랜드이다 .

㈜프리드라이프는 혁신적인 장례서비스 개발을 통해 , 대한민국 상조산업의 발전과 고객 중심의 장례 시스템 구축을 이끌어 온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이다 . 2002 년 창사 이래 , 전국 120만여 명의 업계 최대 누적회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

고객 최우선주의를 최고 기업이념으로 가지고 있는 프리드라이프는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 각 지역에 200 여 개의 본부와 물류센터 설립 , 24 시간 고객감동센터 운영 , GPS 위치확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 특히 연 15,200여 건의 국내 최다 장례현장 경험을 자랑하는 프리드라이프 전문의전지도사만의 풍부한 의전 노하우가 고객감동 서비스의 핵심이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상조 브랜드로 성장하는 밑바탕이 되었다”며, “업계 1위 브랜드 파워로 상조 서비스 산업의 신뢰도 및 경쟁력을 제고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