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힙시트 뛰어넘은 힙시트, 포그내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힙시트 뛰어넘은 힙시트, 포그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유아용품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그내(http://www.pognae.com)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힙시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05년 설립된 유아용품 전문 업체 포그내는 유아용 외출용품(아기띠, 힙시트)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오로지 ‘엄마와 아기의 따뜻한 교감’이라는 목표 아래 현재까지 시설투자 및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또한 기획, 개발, 디자인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단계를 자체 기술력으로 하는 포그내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아시아 등지로도 수출하는 대한민국 캐리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포그내의 베스트셀러인 ‘올가 힙시트’는 100% 오가닉 소재를 사용한 힙시트 캐리어로, 아기띠로는 국내 유일하게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안심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아기의 다리가 자연스럽게 M자형으로 벌어지면서 허벅지와 종아리가 거의 직각을 이루도록 설계되어, 미국 IHDI에서 고관절탈구를 예방하기 위해 권장하는 개구리자세로 아이를 안을 수 있다.

포그내는 수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