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구강 건강 위한 최고의 파트너, 파나소닉 제트워셔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구강 건강 위한 최고의 파트너, 파나소닉 제트워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글로벌 전자 브랜드 파나소닉의 기술력으로 만든 구강세정기 제트워셔(http://www.panasonic.co.kr)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오랄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스마트한 생활의 변화를 주도하며 ‘웰에이징 가전 분야의 리더’라는 평가에 걸맞은 제품을 다수 발표해 온 전통의 가전 브랜드다. 그동안 사람과 과학의 융합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삶의 가치를 증대시키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파나소닉코리아는 ‘제트워셔’라는 구강세정기를 2005년 출시한 이후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특허출원 순위 1위’를 자랑하는 파나소닉의 남다른 기술력을 통해 위생상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노즐과 칫솔모의 내구성을 높인다. 1분 1,400회라는 강력한 단속분사 기술로 구강 위생을 증대, 치과 치료를 받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 중 ‘EW-1211’ 모델은 1분 1,400회에 달하는 단속분사 기술로 깔끔한 구강 위생을 도와줌은 물론, 공기를 혼입시킨 물줄기는 물과 함께 공기방울이 잇몸에 닿으면서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이와 함께 휴대용 ‘EW-DJ40’ 모델은 사용한 노즐을 본체에 수납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방식으로 물탱크 속에 본체가 수납이 가능해 휴대성이 높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이사는 “지난해 대표브랜드대상, 스타브랜드대상을 비롯해 수많은 기관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생활가전의 선두주자로 파나소닉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