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등산화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태바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등산화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등산화 구매 시 신발 가방 선착순 증정

[생활정보]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12년에 이어 3번째로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www.treksta.co.kr)는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아웃도어 등산화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들이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인식에 따른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이다.

이 지표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운영사무국 주관 아래 대한민국 산업별로 전문가, 소비자, 기업의 추천을 받아 각 분야별 후보를 선정하고, 각 분야별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지가 있는 실질적인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아웃도어 등산화 부문 1위로 선정된 트렉스타는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으로 아웃도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기여해왔다.
인체공학적인 신발 구조의 네스핏 기술뿐 아니라 손을 쓰지 않고 신고 벗을 수 있는 핸즈프리 시스템 신발로 국내를 넘어 아웃도어의 본토인 유럽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주목을 모은바 있다.

특히, 트레킹화 코브라는 신발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는 획기적인 신발 끈 시스템을 적용돼 트렉스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랐다. 이와 더불어 누적판매 수를 100만족 초과기록, 트렉스타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이어 올해 출시한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등산화도 차기 베스트셀러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방수 뿐 아니라 세계최초 전 방향으로 땀․열 배출이 가능한 투습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땀이 차고 답답한 등산화의 편견을 깼다.

현재 트렉스타는 이런 기술력의 제품을 바탕으로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매출 아시아 1위이자 14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세계 60여개국에 아웃도어 신발을 판매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보다 좋은 제품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해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기술과 제품의 발전을 해나가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아웃도어 등산화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념해 트렉스타는 신제품 코브라 고어텍스 서라운드 등산화 구매 시 신발 가방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