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우먼기어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우먼기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성만을 위한 신개념 영양제 우먼기어(http://womangear.co.kr)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여성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우먼기어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여성건기식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우먼기어는 한 두 가지의 성분을 특색으로 내세웠던 기존의 여성건강식품과는 달리, 3단계 구성을 통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 특히 알맞은 영양분 공급을 해주는 동시에 중년여성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도 공급해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먼저 1단에는 혈액흐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항산화기능을 하는 비타민E,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등을 보충해주고, 2단에는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와 비타민D 그리고 나이아신과 망간 등으로 구성돼있고, 3단에는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셀렌 그리고 석류, 포도, 블루베리 등 항산화 베리도 포함되어 있어 생기 있는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한편 우먼기어를 개발한 이참 사장은 “우리가 개발한 우먼기어가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앞으로 우먼기어를 통해 대한민국의 수많은 여성들이 빛나는 삶을 살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진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