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 마음 사로잡는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 마음 사로잡는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차별화된 웨딩 콘텐츠를 제공하는 와이즈웨딩(www.wisewedding.co.kr)이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와이즈웨딩은 10년간 웨딩업계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가진 대표 웨딩컨설팅 전문가 그룹으로 ‘I’M HAPPY TOO!’라는 슬로건과 ‘실력과 진심’을 강조하며 고객만족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와이즈웨딩은 1만 3천여 개의 웨딩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웨딩스타일링 갤러리와 타 웨딩 컨설팅과 차별화 된 웨딩 플래너 양상 프로그램, 프로페셔널 멘토링, 스타일 업 교육 등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보유하면서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 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웨딩브랜드의 최신 컬렉션을 볼 수 있는 웨딩드레스 쇼 ‘와이즈웨딩 쇼룸’, 101벌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보고 스타일을 파악하는 ‘101가지 웨딩드레스展’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행사를 주최하며 고객에게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