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관리 대표 뷰티브랜드, 얼짱몸짱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관리 대표 뷰티브랜드, 얼짱몸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체형‧피부관리 전문 뷰티프랜차이즈 얼짱몸짱(http://www.beaupeople.com)이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피부관리 브랜드 얼짱몸짱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개선하는 수분/재생관리 프로그램과 바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는 세계적인 브랜드 ‘드끌레오’ 외 5개의 고가 수입 화장품을 사용해 관리, 고객들의 만족지수를 높이고 있다.

얼짱몸짱은 뷰티 프랜차이즈 업체로써, 작년 국내외 박람회에서 얼짱몸짱을 소개해 많은 신규 창업주들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중국에 23개, 베트남에 2개의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오픈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중국과 베트남 가맹점에는 한국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화장품을 판매해 신뢰도를 높이며, 국내 화장품 수출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얼짱몸짱의 조윤오 대표는 “이번 수상은 직원들뿐 아니라 가맹점주의 노력으로 맺어진 결실이다. 이와 더불어 얼짱몸짱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이 드러난 것이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