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복합적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신비앙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복합적인 피부고민에 대한 솔루션, 신비앙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화장품 전문기업 신비앙(www.sinbiang.kr)이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기능성화장품(주름·미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신비앙 제조회사인 젠나는 40여 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화장품전문 다국적기업으로 천연 바이오물질을 통한 피부개선/미백/탄력 제품 생산에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젠나는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15개국으로 수출하면서 화장품 전문 글로벌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해외에서도 꾸준히 인정을 받으며, 영국의 품질인증서 BSI를 시작으로 영국 표준협회 UKAS마크, 네덜란드 품질인증 RVA마크를 획득했다. 또 신비앙의 화이트닝골드크림은 정식 수입 통관절차에 의해 엄격한 검증을 받아 한국 식약처로부터 미백/주름 2중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증 받아 국내에서도 임상을 통해 우리 피부에 맞게 만들어진 수입완제품이다.

신비앙은 바르는 소비자의 얼굴 자체가 바로 광고가 되어 출시 9년간 꾸준한 소개와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그 결과 자신 있게 6개월 내 100% 환불 보장제를 실시할 만큼 획기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