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자연을 담은 녹두기저귀, 네이쳐러브메레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자연을 담은 녹두기저귀, 네이쳐러브메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자연을 담은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www.naturelovemere.co.kr)가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기저귀)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기저귀 업체 최초,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쳐러브메레(NATURE LOVE MERE)는 ‘자연’(NATURE)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후원사업으로 ‘사랑’(LOVE)을 전하며, 현명한 ‘어머니’(MERE, 불어로 어머니를 뜻함)의 마음으로 아기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또한 이는 국내 기저귀 업체 최초로 3년 연속 로하스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자연주의 유아용품 브랜드다.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는 유기농 녹두추출물을 함유하였고, 無형광, 無염소, 無표백, 無발암물질과 최소한의 화학물질을 사용해 아토피나 발진이 있는 아기피부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슬림한 인체공학적 착용감, 숨쉬는 2중 샘방지 밴드, 최고급 프리미엄 코튼 등 최고의 기술력이 융합되었다. 현재 중국, 러시아, 캐나다 등 전 세계 10여 개국에 수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10년 이내 50여 개국 수출을 목표로 전진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