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새로운 출발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파트너, 국민행복나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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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새로운 출발을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파트너, 국민행복나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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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법무법인 에이디엘 국민행복나눔(http://kbhope.com)이 10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개인회생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국민행복나눔은 개인회생을 준비하는 채무자들에게 본인의 자격요건과 필요서류, 발생비용, 인가확정기간 등 개인회생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세심하게 컨설팅 해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업체다.

국민행복나눔은 3분 투자로 자기 탕감액과 비공개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폭 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즉시통화로 1:1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최고의 개인회생전문 구성원들이 24시간 대기하고 채무자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국민행복나눔에서는 개인회생 신청만으로도 채권자의 추심을 막을 수 있으며, 이자감면부터 상황에 따라 원금탕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최근 개인회생절차가 복잡해지면서, 이를 1: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기각시 100% 환불과 회생이 끝날 때 까지 도와주는 것도 국민행복나눔의 큰 장점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7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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