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을 창조하는 기업, 거영테크 온수피아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을 창조하는 기업, 거영테크 온수피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00% 국내산 고성능 온수매트 거영테크 온수피아(www.keoyoung.com)가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온수매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09년 설립된 거영테크 온수피아는 ‘건강을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로, 온수/전기매트 및 생활건강용품을 국내에서 직접 제조․유통하는 업체다.

특히, 거영테크 온수피아의 제품 중 이번에 1위를 수상한 온수매트는 전 상품 모두 국내에서 직접 제조/생산하고 관리해 내구성과 안전성에서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유아용 무형광 풍기인견 및 유아용소파, 4단 놀이 매트 등 유아들의 안전과 건강까지 생각하는 유아동 제품도 개발․생산 중에 있다.

거영테크 온수피아는 MBC 불만제로 온수매트 편에서 ‘황토와플온수매트’를 선보여 온수피아의 뛰어난 기술력을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은바 있다.

업체관계자는 “지금까지 품질로 인정받은 것처럼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을 개발해 시장을 점점 더 늘려나갈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