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로 자연과건강 한방차 ‘팔도누리건강차’ 인기
상태바
설 선물로 자연과건강 한방차 ‘팔도누리건강차’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1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웰빙 시대인 요즘 선물 트렌드도 점점 웰빙으로 변화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구매가 급증한 선물 품목 중 하나는 단연 건강식품이다.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만큼 친척 어른들 및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 선물을 위해서라는 분석도 있지만, 젊은 층도 건강을 챙기는 웰빙 시대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추세라는 분석이 우세하다.

특히 설은 막바지 추위가 남은 겨울인 만큼 계절상으로도 시기상으로도 한방차는 아주 좋은 선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 겨울철은 난방으로 인한 연료의 배기가스에도 쉽게 노출되며 중국발 황사나 미세먼지 등에서도 더 높은 농도의 중금속이 관측되는 등 여러모로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때기 때문에 기관지 보호와 건강관리를 겸해 따뜻한 한방차를 선물하고, 또 먹어보는 것이 좋다.

이렇게 웰빙 한방차가 점점 대세인 만큼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건강차가 인기다. 자연과 건강은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의 3무를 지향하는 웰빙 식품으로 우리 몸에 좋은 농산물과 약초로만 만들어진 한방약초 제품이다.

일반 한약 및 보약은 체질에 따라 먹어야 하는 약초를 구분하는데 반해 자연과 누리에서는 건강 컨셉에 따라 나누었다는 점이 독특하다. 집중력 향상에 좋은 세트, 혈액순환에 좋은 세트, 간에 좋은 세트, 원기 회복에 좋은 세트 등으로 나뉘어져 있어 어려운 약초 이름을 외우고 있지 않아도 손쉽게 건강차를 고를 수 있다.

섭취하는 방법도 제품을 고르는 방법만큼이나 간단하다. 물에 끓여 온가족이 식수처럼 마실 수 있는 차 재료 구성부터 팩과 환, 그리고 분말가루로 구성된 제품, 그리고 원하는 약초만 따로 구매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몇 달씩 계속해서 먹는 것보다는 2~3개월 복용 후에 1~2개월 정도 쉬어준 후에 다시 복용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고 자연과 건강 관계자는 전한다.

팔도누리에서는 간에 좋은 음식, 뼈, 관절, 허리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위와 장에 좋은 음식, 기관지에 좋은 음식, 피로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모발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숙면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약초 등 많은 재료와 상품을 갖추고 있어 한번에 다양한 쇼핑도 가능하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한방차는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문가와의 상담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니 상담 후 구매하는 것이 더욱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