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맞춤식 기숙학원 선택 요령은…남양주정일학원
상태바
나에게 꼭 맞는 맞춤식 기숙학원 선택 요령은…남양주정일학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재수생 및 재수생을 둔 학부모들이 일반 재수종합학원 보다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다.

기숙학원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것은 재수생을 유혹하는 많은 것에서 떨어져 학습집중력과 몰입도를 높일 수 있고, 같은 처지의 학생들과 경쟁하면서 수능 전까지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기숙학원은 일반 재수종합학원이나 단과학원과 달리 일상 생활에서 누수되는 시간들을 그대로 공부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관리되는 시스템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재도전하는 학생이 스스로 파악하기 어려운 각 과목별 취약부분을 전담 선생님이 분석해 체계적이고 집중적으로 개선해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는 곳이 좋다.

남양주시에 위치한 정일기숙학원은 각반 25명의 소수정예학원이다. 모든 학습관리 프로그램이 소수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험생 개개인의 성향과 적합한 학습방법을 파악하고 개인별 맞춤식 학습이 용이하다.

특히 1인 2담임제를 통해 학생의 취약과목을 빠르게 파악하고 학습계획 및 방법의 교정을 통해 좀 더 효율적인 재수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1주일간 공부한 내용을 주말테스트를 통해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은 무료로 실시되는 피드백 보충수업을 통해 보충할 수 있다. 정규반 시작부터 매주 토요일 마다 무료로 실시되는 수능기출문제풀이 수업을 통해 수험생들의 기본개념부터 고득점 문제을 위한 응용력까지 배양하는 수능 성적향상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남양주정일학원이 무엇보다 다른 기숙학원에 비해 눈에 띄는 점은 학생들의 수업 중 궁금한 점을 선생님들과 수시로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다른 학원에 비해 많은 것이다. 1대 1 멘토링 시스템도 특별하다. 남양주정일학원의 2016 재수정규반은 2월 15일 개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