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몰더, 발렌타인데이 레드·핑크 스타일 제안
상태바
패션 브랜드 몰더, 발렌타인데이 레드·핑크 스타일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몰더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이성을 사로잡는 사랑스런 포인트 컬러 레드 앤 핑크 아이템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자리에서의 편안한 데이트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퀘어백팩을 추천한다. 가방 전면에 부착됐던 골드 하드웨어 대신 메탈 로고 레터링 장식을 삽입, 더욱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레드와 핑크 컬러가 캐주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가격은 39만5000원.

팬시한 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컬러 폴디드 클러치가 제격이다. 페미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화려한 골드 컬러 체인 스트랩은 TPO에 따라 알맞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원.

한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플랫 파우치는 캐주얼한 데이트는 물론 격식을 차리는 장소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와 눈에 띄는 레드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준다. 내부에 카드 수납 공간을 갖춰 매우 실용적이다. 가격은 18만8000원.

장지갑, 휴대폰 케이스는 모든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리시한 활력을 불러 넣어 줄 수 있는 레드와 핑크 경쾌한 컬러 선택으로 유니크한 감각을 어필할 수 있다. 집 어라운드 장지갑 22만5000원. 아이폰6 폰케이스 7만9000원. 아이폰6 플러스 폰케이스 8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