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투자가치 높은 분양 상가로 인기
상태바
판교 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투자가치 높은 분양 상가로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판교 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가 높은 투자가치를 인정받으며 인기다. 판교는 이미 신분당선 판교역과 판교테크노밸리, 알파돔시티 등 3가지 거대 개발가치로 투자가치가 급상승해 주목받은 바 있다.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은 확실한 투자가치를 창출할 훌륭한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우선 판교 브릿지타워는 기본적으로 교통여건이 매우 좋다. 브릿지타워에서 신분당선 판교역을 이용하면 강남진입까지 13분의 시간이 소요된다. 향후 판교역 일대는 예술, 전시, 한류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에 있어 상가 투자나 임점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할 수 있다. 브릿지타워는 신분당선 판교역뿐 아니라 경부고소고도로, 외곽순화도로 판교 IC를 통해 전국 어디로든지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브릿지타워는 생활여건도 훌륭하다. 롯데마트, AK프라자, 차병원, 성남시청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판교브릿지타워는 도심의 생활편의는 물론 금토천과 운중천, 낙생대공원 등이 조성되어 분당, 일산 보다 우수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판교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는 미래비전이 뚜렷한 수도권 최고의 황금상권으로서 안랩, NC소프트 등 1000여 개의 글로벌 및 IT기업이 입점 또는 입점을 앞두고 있다. 때문에 소비 구매력이 높은 고소득 수요층이 확보된 황금상권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판교테크노밸리는 총 44개의 블록 중 6개의 블록 및 일부 주차장 용지만 상업시설 입점을 허가 받았다. 그 중 A블록은 향후 상업시설의 추가공급이 불허한 지역으로 단 2개의 상가건물만이 존재하는 독점상권이다.

때문에 보다 적은 경쟁을 하며 상권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판교테크노밸리는 최대 규모의 주차시설이 마련돼 있어 주차장 A-D구역까지 출‧퇴근 인구를 흡수시켜 상가로 유인되는 풍부한 유동인구가 확보돼 있다.

브릿지타워의 상가시설은 테크노밸리 A,C 블록 중심에 위치해 기업들에 둘러싸인 전형적인 항아리 상권으로 구매력이 높은 회사원의 수요가 수익성 높은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상가업종은 생활밀착형의 매장구성을 중심으로 지하 1층 상가에는 편의점, 커피전문점, 음식점 등의 입점을 권장하고 있으며, 지상 1층에는 카센터, 카페, 이자카야, 병원, 은행 등 소비자들이 친목을 도모하거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문화생활 상가의 입점을 권장하고 있다.

확실한 투자가치 창출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있는 판교 테크노밸리 브릿지타워 상가 분양 문의는 전화(1600-412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