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코어 스타일 백팩 브랜드 ‘크림스랩’, 디자인·실용성 모두 갖춰
상태바
놈코어 스타일 백팩 브랜드 ‘크림스랩’, 디자인·실용성 모두 갖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신학기 가방시장에서도 놈코어(normcore) 트렌드 바람이 불고있다. ‘놈코어’는 ‘노멀(normal)’과 ‘하드코어(hard core)’의 합성어로 ‘평범함 속에서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패션 트랜드’로 백팩에서도 놈코어를 선두하는 스트릿멀티 브랜드가 유행을 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기능적인 면뿐 아니라 디자인에도 초점을 맞춘 ‘백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은 백팩은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기능을 고루 갖추고 가방 시장의 판도를 이끌고 있다.

그 중 10대와 20대 사이에서 패션의류 전문브랜드 ‘크림스랩(www.creamslab.co.kr)’이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림스랩은 가방, 의류, 모자 등을 전문으로 제작, 유통하는 업체로 2013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유니크함과 모더니즘한 패션 스타일을 표방하는 크림스랩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가방, 패딩 등의 제품들로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크림스랩에서도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백팩을 판매하고 있다. 그 중 ‘HYPER BAG ver.2’는 다양한 컬러를 통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합리적이고 편안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구매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크림스랩은 완벽한 제품 품질을 위해 국내 생산으로 초점을 맞춰 상품 제조하고 있어 새로운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국내 대표 가방 브랜드로 발돋움을 하기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패션의류전문브랜드 크림스랩 관계자는 “크림스랩 백팩은 제품에 맞는 기능성 원단과 최상급의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된 스타일과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샵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 전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