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과 인재를 잇는 희망 브릿지, 커리어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과 인재를 잇는 희망 브릿지, 커리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주자 커리어(www.career.co.kr)가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취업포털 정보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커리어는 지난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350만 명, 기업회원 35만 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고졸공채, 귀족알바, 이력서자소서 힐링캠프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국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커리어는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으로는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지속적인 사이트 개편을 진행,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장기 전략을 갖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해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