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구피아, 알뜰신혼가구로 유명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가구피아, 알뜰신혼가구로 유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일산가구단지 내 가구피아가 2015년 트랜드를 반영한 신혼가구로 새단장을 마침과 동시에 알뜰 가구 매자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신혼가구 패키지로 높은 선호도를 보인 가구피아가 올해 들어서도 신혼부부들에게 부동의 선호도 1위를 노리는 동시에 유명세를 이어간다는 것이다.

가구피아는 이를 위해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한 신혼가구패키지를 선정해 기획특가로 준비 중에 있다. 또한 알뜰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미 일산가구단지에서 신혼부부들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는 대박 가구집으로 정평이 나있는 가구피아는 총 800평 규모에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는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와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가구피아는 최근 오픈한 이케아 광명점의 공세에도 흔들림 없다. 이는 가구피아와는 다른 가구할인매장의 장점을 십분 살린 가격적인 혜택과 서비스로 대형유통업체가 가지지 못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구피아는 가격대별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와 함께 최근 온라인에서 새롭게 론칭 한 이태리 명품 메모리폼매트리스인 산로렌조의 전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매장으로도 유명하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가구피아에서는 이런 알뜰족 신혼부부를 위해 디자인과 품질은 뒤지지 않으면서 가격은 부담없는 신혼가구패키지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장기불황과 경기침체로 예비 신혼부부들도 알뜰하게 혼수를 준비하는게 일반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는 네이버 가구피아 카페를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964-5000) 또는 검색창에 ‘가구피아’로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