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현명한 엄마들이 선택한 물티슈 ‘삼무물티슈’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현명한 엄마들이 선택한 물티슈 ‘삼무물티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MBC 불만제로에서 모범업체로 선정된 영∙유아용 프리미엄 물티슈 삼무물티슈(www.ia-commerce.com)가 지난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고객만족브랜드(물티슈)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삼무물티슈는 무자극, 무유기 화합물질, 무향의 영·유아용 프리미엄 물티슈로 주원료인 징크제올라이트만을 함유하고 있어 많은 주부들에게 극찬을 받은 제품이다.

삼무물티슈는 창업부터 화장품 제조 판매법에 의거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탁월한 항바이러스 및 향균 작용으로 아기 피부에도 발진이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제 화장품 원료사전 ICDC(등록번호: 19488)에 등제되면서 안전성도 인정 받았다.

삼무물티슈는 현재 캐나다와 호주 외에도 일본, 중국 등 4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쇼핑몰인 삼무네집을 비롯 G마켓, 11번가, 옥션, 위메프, 티켓몬스터, 쿠팡 등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및 이마트와 주요 백화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삼무물티슈 김세경 대표이사는 “최근 미디어나 언론에서 영·유아용 제품에 유해성분이 검출되는 방송들이 나오면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삼무물티슈는 항상 아이들의 입장에서 안전한 제품을 만들어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