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차 후분양 투룸 특화 오피스텔 ‘포항 엘리시움’ 주목
상태바
선임차 후분양 투룸 특화 오피스텔 ‘포항 엘리시움’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포항 남구 해도동에 위치한 ‘포항 엘리시움’이 화제다. 엘리시움이 위치한 포항은 현재 여러 개발이 예정된 상태로 인근 산업단지에 상주할 신혼부부 및 2~4인 가족을 위해 원룸뿐 아니라 투룸 특화 오피스텔도 제공된다.

또한 바다 조망권이라는 점을 활용해 호텔식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시움은 이미 70% 정도가 분양이 완료됐으며 분양가는 3.3㎡당 500만원대로 총 분양가는 9000만원대 부터 1억5000만원대까지 공급하고 있다.

엘리시움에서 선보일 호텔식 서비스는 콜서비스, 우편물 보관, 모닝콜, 세탁물서비스 및 객실 청소 대행, 조식 등으로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엘리시움은 타 오피스텔에 비해 3평 이상 넒은 면적을 제공해 소형 아파트를 보는 듯한 공간 설계로 주거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A타입(29㎡), A-1타입(30㎡), B타입(39㎡)의 세 가지 타입을 보급하고, 특히 B타입의 경우 침실 드레스룸, 샤워부스, 아일랜드 식탁, 빌트인 가전 등을 제공해 1~2인 가구뿐 아니라 2~4인 가족도 고려했다. 내부 설계로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고 가변형 가구를 제공해 공간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포항 엘리시움은 지상 3~15층 총 286실을 갖췄으며 주차 대수는 319대로 가구당 1대 이상으로 구성된다. 또한 옥상에 태양열 발전기도 설치해 관리비 절감에도 신경을 썼다. 내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비즈니스 센터 등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시움은 선임대 후분양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완공 후에는 대한주택보증이 발행하는 ‘임대관리이행보증’ 상품에 가입할 예정”이라며 “완공 후에는 10년 동안 위탁관리대행을 통해 세입자 관리나 하자 보수 수리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것 또한 장점”이라 전했다.

엘리시움의 입주는 2016년 8월 예정이며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 맡았다. 홍보관은 경기 용인 죽전 대덕누리에뜰 A동 4층에 마련됐다. 분양 문의: 1877-88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