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바이럴 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
상태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바이럴 마케팅 전문기업, 애포마케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2.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바이럴 마케팅 파트너 애포마케팅(www.afomkt.co.kr)이 2월 3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바이럴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09년 나형식 대표를 포함한 창업 멤버 2명으로 출발한 애포마케팅은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블로그, 카페, 모바일, 통합 온라인 광고 및 언론홍보를 진행하는 마케팅 브랜드이다.

ATL광고에 드는 비용이 부담되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마음을 먼저 알고, 가격 대비 효과가 높은 광고 상품을 제시해 창업 이래로 줄곧 성장을 이어왔다.

애포마케팅은 장기적인 안목과 함께 자사 브랜드 인지도를 축적할 수 있도록 심층 컨설팅을 제공하며,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은 고객사의 입소문 확산’으로 많은 신규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애포마케팅의 성장 철학은 고객과 회사 사이 이외에 직원과 회사 사이에도 일관되게 적용된다. 직원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제공으로 회사의 구성원들에게 활력소를 불어 넣고, 광고주들에게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4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